[대만]

 

대만의 여름(6월~8월)은 어떤 매력이 있을까요? 대만의 여름 평균온도와 여름에 특히 가볼만한 곳들을 소개해드립니다.

 

1. 기본사항

대만의 여름은 관광 성수기입니다. 대부분의 학교 여름방학이 7월쯤 시작되기 때문에 대만의 많은 곳에서 현지인들이 이 시기에 휴가를 떠납니다. 우리나라 대한민국과 비슷하네요. 따라서, 여름에 대만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미리 예약을 서두르셔야 할 것입니다.

 

반응형

2. 대만 여름 날씨

대만의 여름은 덥고 습합니다. 평균기온은 섭씨 30도를 웃돌지만, 우리나라보다도 더 높은 습도로 인해 더 덥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관광객들은 여름에 대만에 가게 된다면 산악지대로 가곤합니다.

 

대만 남부지방에는 특히 비가 많이내립니다. 열대성 저기압 형태의 여름 태풍이 일년에 적어도 두 번은 찾아오기 때문에 우산, 우비 등 비를 피할 수 있는 물건을 반드시 챙겨가시기 바랍니다(현지 구매 가능).

 

3. 대만 여름 추천 관광지(가볼만한 곳)

대만의 여름은 덥고 습하기 때문에 더위에 약하신 분들은 높은 지역의 관광지를 추천드립니다.

 

(1) 위산 국립공원

위산은 대만에서 대표적인 산으로, 해발고도 3,952m의 높은 산입니다. 우리나라 백두산보다도 높은 산이지만 만년설이 형성되는 곳은 아닙니다.

많은 여행객들이 트래킹 코스로 추천하는 관광지입니다.

위산국립공원
출처 : 나무위키

 

(2) 타이말리(Taimali)

Taimali 지역은 대만의 대표적인 백사장 해변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습니다. 바다 풍경이 매우 좋기로 소문나있고, 야경도 매우 추천받고 있습니다. 화롄 여행 패키지 상품을 통해 보다 쉽게 관광을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알려진 타이페이보다도 더 대만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곳이라고 하니, 대만 여행객들은 꼭 방문하시면 좋겠습니다.

 

타이말리로 가는 직항은 없어서 타이페이를 통해 타이동(타이말리)로 이동하거나, 가오슝으로 가서 타이동(타이말리)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3) 유령축제

음력 7월 15일은 대만에서 유령축제가 열립니다. 귀신의 문이 열려 혼령들이 바깥세상으로 나와서 한 달간 인간세계에서 지낸다는 타이완 귀신의 달입니다. 많은 인파와 전등을 볼 수 있습니다.

 

 

이상 대만 여름 여행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